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스포티파이 애플워치에서 오프라인(다운로드) 재생하기

애플워치에서 스포티파이를 재생할 수 있을까?

애플워치를 구매하고 나서, 첨에 당황했던 부분은 생각보다 활용할 수 있는 곳이 떠오르지 않아서

그리고 LTE요금제가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었다. 

 

그래도 애플워치만 가지고 할 수 있는 자유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지 고민하다 보니

음쓰 버리러 가거나, 러닝을 할때 음악을 어떻게 들어야 하지 라는 생각이 들어 

그 방법을 찾아보게 되었다. 

 

스포티파이 먼저 찾아보니, 다양한 기기에서 <오프라인> 재생에 대한 안내가 되어 있었다. 

편이성은 정말... 인정!

&lt;출처: https://support.spotify.com/kr-ko/device_help/smart_watches&gt;

 

LTE 애플워치 모델이라면 문제가 없겠지만, WIFI모델인 경우 가까이에 휴대폰이 있어야 가능하다.

22년 3월 현재 버전에서는 <플레이리스트당 트랙을 50개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고 명시되어 있다. 


 

아이폰, 워치간 연결이 되었다고 가정하고, 3단계로 다운로드 및 재생을 할 수 있겠다.

1. 아이폰: 스포티파이 플레이리스트 상세 메뉴 <Apple Watch로 다운로드하기>

2. 애플워치: 스포티파이앱 <다운로드 항목>

3. 애플워치: 스포티파이앱, 다운로드 받은 플레이리스트를 재생한다.

 

자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음식물쓰레기 버리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