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로그

탄천종합운동장 선별진료소 방문 후기

2021.12.11(토)~ 워크스루로 변경

세줄 요약.

워크스루, 드라이브스루 여부 꼬옥 확인하고 가기

1. 네비 방향 확인. <좌회전 껴들기 금지> 주의

2. 일찍 또는 여유있게 가자. 확진자가 많은 시기에는 2시간 여유두고 갈것.

3. 주차장 진입 후 점심, 소독시간(12~14시) 대기가 맞물리면 2시간은 갇혀있으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방문 할 때 쯤 검색 할 수 있어서 세줄 요약부터 공유드렸는데요 ^^

네비방향은 이렇습니다.

1. 네비 방향 확인.

<좌회전 껴들기 금지> 주의.

흰색 화살표쪽으로 네비가 가라고 하면, 좌회전 껴들기 금지로 다시 돌아가야 합니다. 

초행길이면 더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유의하셔야 해요. 

나중에야 알았지만 껴들기가 좀 있습니다. 누가 안내 좀 해줬더라면 좋았을텐데 ㅠㅠ 

인력이 부족하니 패스!


2. 일찍 가자.

저는 10:30분 기준으로  탄천운동장 사거리 지나서 부터 줄서서 10:30~12:00 까지 기다렸지만,

주차장 들어가서 검사를 앞에 두고 점심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한시간 반이 지나서야 만나는 반가운 <임시선별검사소> 현수막입니다. 

하지만 지그재그로 있는 대기선 보이시나요 ㅎㅎ


3. 점심/소독시간 : 12:00~14:00(2시간) 입니다.

주차장 진입 후 점심, 소독시간 대기가 맞물리면 2시간은 갇혀있으셔야 합니다. 

검사 전 두번째 대기줄에서 그만 12:00 점심시간이 되어버렸네요.

12시 되면 못할 수 있다고 미리 안내는 했는데, 계속 들어가게 하길래 이어서 하나 싶었는데 대기입니다. 

희망을 품지마세요 ㅎㅎ

대기표를 나눠주는데 큰 의미를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친절히 자세히 안내해주셔서 감사했어요 ^^

일반 코로나 검사와는 달리 수기 작성이 아니라, QA 코드 스캔으로 입력 페이지 이동 후 작성합니다. 

 

점심시간과 소독시간으로 2시간 휴게시간을 미처 확인하지 못해 당황했던

영혼도 털리고, 코뻥으로 코도 털리는 하루였습니다. 

 

이 글을 보시게 되면 시간도 절약, 음성으로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