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로그

서울/공덕 - 카페 포멜로빈, G1 딸기맛 커피

커피의 계절? 가을입니다 ㅎㅎ

커피없이 일하기란 불가능하죠. 일하기 위해 커피를 마셔야 하는가 ㅠㅠ

월요일 아침이 되었는데, 집에 원두가 떨어져서 높은 가을하늘만 보고 있네요

저 멀리 한강도 보이시나요? ㅎㅎ

그래도 가까운 카페가서 커피를 마실까 아니면 원두를 사서 취향에 맞게 마실까 

넷플릭스에서 프로그램 고르듯 시간만 흘러가네요.

그래도 날씨도 좋고 하니, 공덕으로 산책 겸 출발 해 보았습니다. 

 

카페 : 포멜로빈 (공덕점)

검색하다 보니, 연희점도 있었더군요. 사러가 마트를 종종 가면서도 포멜로빈은 보질 못했다니 ㅠㅠ

매장 사진은 찍지는 못했지만 클래식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한눈에 들어가고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벽에 나열되어있는 원두들을 보는 중에, 

원두는 Ethiopia G1, 노트의 strawberry 라는 글자가 눈에 띄었습니다. 


딸기의 추억: <엘 파라이소>

커피 원두 이야기중에 갑자기 딸기가 왜 튀어나오냐구요?

에티오피아 스페셜 커피중에, <엘 파라이소> 원두는 딸기 요거트 맛이 나거든요.

물론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데일리로 마시지는 못했지만,

제가 알기론 빨리 소진되서, 구하기 어려웠던 기억이 납니다. 

14,000원에 딸기맛 경험이라면 이때 다 싶어서 바로 구매를 했어요. 

 

두번째 방문 : 줄을 서시오

두번째 방문을 했었을때는 아쉽게도 G1은 판매가 완료된 상태라 다른 원두를 구매했었습니다.

원두는 200g, 14,000 / 드립백은 100g, 5봉(각 20g) 10,000으로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G1 Natural 좋은 건가요? 

G1, G2는 워시드 프로세싱 / G3~G5는 내추럴 프로세싱 생두

G1는 최고품질 내추럴 프로세싱 총칭이라고도 하니, 좋은 원두로 로스팅했으니 

또 겟해도 되겠죠!

<출처 : 문호리커피: 에티오피아 등급 분류>

 

판매처 

온라인으로 미리미리 구매를 해 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pomellowbean

 

포멜로빈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포멜로빈 ONLINE STORE

smartstore.naver.com

 

그럼 원두 구매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